1. 등록안내 및 절차 가. 등록기간: 2017. 8. 16(수) ~ 8. 25(금) / 해당은행 납부 나. 등록금고지서 출력기간 : 2017. 8. 16(수) ~ 8. 25(금) 다. 등록절차 및 방법 1) 졸업학점 부족 등으로 수강신청한 학생 경우 : 해당학과 수강신청기간에 신청 후 신청학점 내역을 교육지원팀(T. 940-5021~4)에 방문 또는 2017. 8. 23(수)까지 유선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. (반드시 방문 또는 유선 통보하여야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능함) ※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등록금고지서를 생성 후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. * 1~3학점 : 해당학과 등록금의 1/6, * 4~6학점 : 해당학과 등록금의 1/3 * 7~9학점 : 해당학과 등록금의 1/2, * 10학점부터 등록금 전액 납부 2) 졸업(논문)시험 미통과 학생의 경우 학교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기간 내 해당 은행에 납부하면 등록처리 됩니다(등록금의 1/12). ※ 정규학기에 등록 하지 않을 경우, 계절수업 수강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. 2. 수강신청 안내 및 절차 가. 수강신청 : 2017. 8. 16(수) ~ 8. 22(화) / 해당학과 수강신청과 동일(홈페이지 일정 참조) 나. 휴학신청 : 2017. 8. 23(수) ~ 8. 28(월) / U-Campus 인터넷 신청 가능. |
나. 학위기 배부 : 2017. 8. 23(수) 10:00 ∼ 17:00, 교육지원팀(화도관 116호)
※후기 학사 학위 수여식은 별도로 진행되지 않습니다.